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ife)/오늘의 추천(Recomendation for Today)

[코스트코 트러플 오일 추천] 트러플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 트러플 오일 추천 내돈내산

by Happybi 2023. 1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또 빠진 요리가 있어서 이렇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여수에서 머시룸 트러플 파스타 먹고 너무 감동을 한 나머지 이거 집에서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 해서 트러플 오일을 또 구매했지 뭐예요!
 

제가 산 트러플 오일은 코코만가지상회에서 판매하는 트러플 오일인데 코스트코에서 구매가능한 트러플 오일이더라고요.
 
500ml에 16,79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가격대비 혜자쥬~~??
 
 

 네이버에서 구매했고요!
 
저는 이 트러플 오일로  느타리버섯
파스타를 해 먹었어요...
근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는 거 있죠.
식당 저리 가라였답니다!!
 
저희 신랑이 저보다 요리를 잘해서 만들어줬는데
이렇게 맛있을 수가.....
트러플 오일 활용법 아래 나갑니다~~!!
 

 
오늘의 주인공이시고요~~
 

 
 
느타리버섯을 잘라서 이렇게 씻어줬고요~~ 프라이팬에 넣기 전에 손으로 물기를 꽉 짜줬어요!
 

 
느타리버섯을 오일에 달달달달 볶아주고

 
크림소스를 부어 같이 볶아준 다음에 면을 넣었어요~
 
면수는 다 버리지 않고 조금 남겨서 면 넣을 때
같이 넣었습니다.

 
 
그다음에 버터 몇 조각 잘라서 넣어주었어요.

 
 그 이후에
접시에 예쁘게 담아서
스파게티에 트러플 오일을 한 2~3스푼 넣어주고
섞어서 먹었어요!

 
 
위에 진한 노란 오일 보이시죠!? 그게 트러플오일이에요!

 풍미 작렬


잘 만들어놓은 파스타에 트러플오일 2~3스푼 넣었는데 고급레스토랑에서 먹던 그런 스파게티 맛이 나더라고요.
 
요리시간도 별로 안 걸리는데 맛까지 좋으면
어쩌라는 말??!!!

앞으로 스파게티도 그냥 드시지 말고 꼭 트러플 오일 넣어서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저는 트러플오일향을 너무 좋아해서 계란 프라이 만들어서 먹을 때도 1~2스푼 넣어서 먹었더니
계란프라이도 정말 고급요리가 되었답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트러플오일이 양도 꽤 많고 해서 앞으로 요리할 때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저는 트러플오일 너무 비싸다고 들어서 집에서 먹을 때
무슨 트러플 오일이야 했는데 
이 정도면 가격대비 양도 많고 좋은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맛도 두말할 것 없이!!! 최고최고!!!
저희는 또 파스타 해 먹으려고
마트에서 파스타크림소스 또 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