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ife)/오늘의 추천(Recomendation for Today)

[연말 선물 추천] 전주 디어과자점 수제쿠키

by Happybi 2020. 1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콩이 입니다.

연말에 소중한 지인들에게 어떤 선물을 줄까 고민하고 계신가요!?

 

제가 받은 선물 중에 정말 선물 받았을 때도 기분 좋았던 수제 쿠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주로 제가 아는 것보다 주변지인들에게 추천받고 가보거나

인터넷 찾아서 가봤는데 우연치 않게 괜찮았거나

그러면 주변에 추천해 주는걸 너무 좋아해요!

그리고 추천 후에 상대방이 만족하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저희 사무실에 박**+네이버를 합쳐서 "박이버"라고 불리는 우리 팀장님께서

너무나 성의 있고 뜻깊은 선물을 주셨어요!

 

먼저 "박이버"님의 이력을 소개해 드리자면

맛집 + 예쁜 카페 직접 찾아다니시고 정말 괜찮다고 추천해서 가면

많은 분들이 맛도 맛 분위기까지 정말 괜찮았다고 말을 많이 하곤 해요.

 

심지어는 요리하는 것도 좋아하셔서 맛, 분위기가 어느 정도 충족이 되지 않으면 소개도 잘 안 하세요.

그리고 또 꼼꼼한 스타일이라서 이것저것 다 알아보고 정말 괜찮은 것들만 많이 추천을 해줘서

저는 그냥 "박이버" 팀장님이 소개해준 거면

아.묻.따.

바로 구매 하는 정도예요!

 

"박이버"팀장님 소개가 길었는데

그만큼 신뢰가 두텁다는 걸 강조하고 싶어서 이렇게 알려드려 봤고요.

 

저희 팀장님은 매년 연말에 이렇게 팀원들을 챙겨주시는데

이번연도에는 "디어 과자점"이라는 곳에서 쿠키 선물을 받았답니다.

 

제가 받은 쿠키는

마카다미아 쿠키, 파베 초콜릿 쿠키, 애플 시나몬 쿠키, 고구마 크럼블 쿠키, 콘모짜치즈쿠키

이렇게 5가지 맛을 선물로 받았어요!

 

 

박스 포장도 너무 귀여운데 쿠키가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디어과자점 박스 포장에 붙여진 캐릭터 스티커도 너무 앙증맞더라고요!

쿠키 선물 박스

전체적으로

쿠키 맛이 담백하면서도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아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쿠키 두께도 두껍고 속도 꽉차 있어서 좋았어요!

겉바속초의 정석이랄까~

 

1. 마카다미아 쿠키(추천 ★★★★★)

화이트 초콜릿과 마카다미아가 어울러진 환상적인 고소한 맛으로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던 맛 

2. 파베 초콜릿 쿠키(추천 ★★★★★)

가운데 쏙 박힌 초콜릿 보이시나요!?

진한 초콜릿만을 원한다면 파베 초콜릿 추천하고 갑니다

저는 원래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서 파베 초콜릿도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3. 콘모짜치즈쿠키 (추천 ★★★★★)

먹고 나서 후기를 봐서 참 아쉬웠던게 콘모짜치즈쿠키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으면 더 맛있대요!!

콘치즈가 생각나는 그런 쿠키예요!

4. 고구마 크럼블 쿠키(추천 ★★★★★)

고구마 반개가 통째로 들어가 있나요!?

고구마로 속이 아주 꽉찬 쿠키로 달콤 고소한 맛이 일품!

5. 애플 시나몬 쿠키(추천 ★★★★☆)

위의 다른 쿠키들이 진하고 나야나 하는 쿠키들이였다면

위의 쿠키들에 비교해서는 살짝 그 맛이 연한 쿠키예요!

애플시나몬 향이 더 나면 좋을텐데..(개취 존중)

전체적인 맛은 있었지만 다른 쿠키에 비해 약한모습을 보여 별한개 뺐어요!

 

연말 선물이라고 이렇게 받았는데 가족들이랑 나눠먹기도 너무 좋고

쿠키 속도 꽉차 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쿠키가 아니라 무기인줄...그만큼 쿠키안에 든 것이 많아서 무게가 좀 나가는 편이예요!

전주 가게 된다면 다른 디저트도 도전해 보고 싶을 정도로

맛난 쿠키였어요!

 

쿠키 선물 받고 너무 신남

지인에게 줄 선물이라면 이렇게 택배로 선물포장해서 주신답니다.

제가 받아봤기 때문에 찐 인증 합니다.

 

디어과자점은 전주에 있어서 팀장님께서 택배로 받으셨어요!

택배문의는 카카오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들사평3길 5

인스타그램: dear_bake

카카오채널: pf.kakao.com/_ELXEK (택배문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