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의 맛과 멋(Tasty Korea & Enjoy Korea)/디저트(Dessert)

[쿠팡로켓프레시 디저트 추천 ] 새들러하우스 냉동 크로플 내돈내산

by Happybi 2023. 1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콩이입니다!!
 
저는 평소에 장 볼 때 쿠팡을 많이 사용하는데 친구를 초대할 일이 있어서 디저트로 뭘 주면 좋을까 하다가
남편이 성시경 유튜브채널에서 새들러하우스 와플을 봤다고 이거 한번 시켜서 먹어보자고 하는 거예요?

성시경이 요리도 잘하고 맛잘알이잖아요.. 그래서 저도 믿어 의심치 않고 한번 먹어보자 하면서 시켜봤거든요.
 

 
일단 가격은 5개에 14,500원이라서 한 개에 2,900원꼴이기 때문에 저렴하다고 생각하진 않았어요.
5개밖에 안 들어있는데 좀 가격이 사악하네 이랬거든요...

봉투를 뜯어보니까 5개가 모두 다 개별포장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구울 때 한 개씩 뜯어서 사용했어요.
 
밥 먹고 후식으로 먹을 거라서 다 안 굽고 한 3개 구워서 먹어봐야지 하면서 처음에 3개를 구워봤어요
 
에어프라이어 160도에 5~6분 굽고 1분은 식혀서 먹으라고 써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먼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봤어요

 
다 구워진 크로플 1개를 꺼내서 사진 찍어봤어요~
모양은 카페에서 볼 수 있는 그런 크로플 모양이었고요~냉동식품이고 하니까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일단 모양새는 갖춰보기로 했어요.
 

 
 
 
다 구워진 크로플 위에 아이스크림으로 장식해 봤어요~
그냥 크로플만 먹는 것보다 다른 맛있는 거 올려서 먹는 게 별미잖아요.

아이스크림은 모두가 다 아는 그런 맛~~ 투게더를 사용했어요!

 
 
이렇게 구워서 위에 아이스크림까지 얹어 주니까 제법 카페 온듯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친구들한테 3개 구워서 줬는데.....
 
먹자마자 이거 뭐냐고 너무 맛있다고~~~~~3개를 순삭 해버리길래... 나머지 2개 더 구워서 줬어요.
 
밥 먹고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아이스크림까지 얹어서 5개 다 먹었어요.

처음 시켜본 거라 정말 긴가민가 하고 먹어봤는데 왜 이 가격인지 알겠더라고요.
집에서 먹은 것 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자주 먹지는 못하겠지만 나중에 또 생각나면 시켜서 먹을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1000000 % 있습니다.!!
 
크로플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꼭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제가 구매했던 링크 공유드려요!

https://lk.revu.net/c/NlpDpv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