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체험 리뷰(Experience Review)

[광주/수완지구 왁싱샵] 좁은이마, 헤어라인, 이마, 눈썹 왁싱, 왁싱샵 추천

by Happybi 2021. 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콩이 입니다.

 

지~~~~ 이난 포스팅에 수완지구 왁싱샵 추천했었잖아요!

 

https://dailykdb.tistory.com/11?category=935222

 

[광주 왁싱샵 추천] 헤어라인 왁싱으로 좁은이마 탈출!

안녕하세요 단콩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 달 동안 고민했던 헤어라인 왁싱에 관련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실은 주변 지인들이 이마가 좀 좁은 것 같다고 하셔 가지고 몇 달 동안 고민을 했었

dailykdb.tistory.com

처음 수완지구 모모뷰티샵에 간 게 한 8월쯤 되었던 것 같아요~

 

친구랑 같이 즉흥적으로 방문했던 곳이 이제는 몇 달에 한 번씩 가야 하는 곳으로 바뀌었네요!

 

처음 갔을때는 블로그 포스팅은 생각도 못하고 방문한지라

가격대랑 내부 사진을 많이 못 찍어 왔는데

이제 두번째 방문이니 살짝 여유로워져서 조금 찍어봤어요!

 

모모뷰티는 창우 빌딩 4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이 따로 있는지 이제 알았네요!

 

 

 

주차장을 통해 4층 모모뷰티를 향해 갑니다~

문 열고 막 들어가면 태닝 제품들 진열되어 있고

매장이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분위기예요.

오늘 목표는 자라난 헤어라인 정리이기 때문에 이곳은 패스~

 

예약을 하고 와서 조금 기다렸더니 제 차례가 되었어요

저번에는 이렇게까지 기다리지 않았는데

제 앞에 사람들이 조금 있더라구요.

(고새 인기가 많아진 건가!?)

 

전화로 예약하면

통화 후에 따로 문자 주시거든요.

문자 받으시면 예약금 먼저 선납하고 가서 나머지 금액 후납 하시면 됩니다~

아마 예약만 하고 안 오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렇게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선납으로 2만 원 하고 나머지 금액은 왁싱받은 후에 결제했어요!

 

제가 받은

헤어라인 왁싱은

33,000원

이였답니다!

 

 

왁싱한 지 한 5개월째 돼가니

머리가 듬성듬성 자라서 이제는 좀 정리를 해줘야겠다 싶어서

왁싱샵에 재방문한 거예요..

그리고 새해잖아요~>_<(온갖 핑계)

 

먼저 왁싱하기 전 사진 보여드릴게요~

오늘은 좀 창피한 사진이 많은데

왁싱할 때는 이게 어쩔 수가 없네요..ㅠㅠ

눈풀린거 아님...이마만 보세요

 

 

왁싱하기 전에 이렇게 머리띠를 씌어주시는데...

웬 못난이가.........ㅜㅜ

 

제가 그간 헤어라인 관리한다고

자라난 머리는 족집게로도 뽑아주고 했는데 한번 놓쳤더니

이렇게 앞부분이 듬성듬성 자라기 시작하면서

지저분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저 해주셨던 선생님 혼자서 왁싱을 하는 줄 알았더니

왁싱해주시는 분이 세분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LUCKY 하게도

처음에 해주셨던 그 선생님께서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처음 했던 분이 헤어라인도 잘 잡아주셨고 만족했던 기억이 있어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다른 분도 잘한다고 하셨지만.... 그래도!)

 

 

 

제 눈빛 보이나요....

분명히 2020년 8월에 처음 왁싱받았을 때는 이렇게까지 아프진 않았거든요!?

그 사이에 제가 두피관리를 잘해가지고 모근이 튼튼해져서 그런지 조금 아팠어요...

그때는 쑥쑥 잘 뽑히는 느낌이었다면 이번 왁싱은 따끔따끔 아팠다고 해야 하나...

(사행성 원형탈모가 있었어요....

머리카락은 있을 때 잘 관리를 해줘야 해요)

 

따끔따끔 하긴 했는데

많이 아프진 않아서 참을만했어요!

 

뜯고 나서 왁스에 붙은 머리카락 보여주셨는데

그 사진도 찍어서 보여드릴걸 그랬네요..

 

선생님이 따로 라인을 그려서 왁싱을 하지는 않아요.

얼굴 보시고 맞춰서 잘 정리해 주시더라고요.

 

헤어라인 왁싱은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오래 걸리지 않았고

선생님 손이 빨라서 그런지 금방금방 하시더라고요.

 

 

 

저 괜찮아요~

하나도 안 아파 보이죠!?

왁싱하는 게 뭐 그렇죠~

왁스 녹여서 붙여놓고 살짝 식으면 띄어 내는 식이라

눈빛이 살짝 흔들리긴 하지만 괜찮았어요!

 

 

헤어라인 정리가 다 끝나면

왁싱한 부위에 알로에 겔을 꼼꼼하게 발라서 진정을 시켜주세요~

왁싱 후에도 관리 잘하라고

알로에 겔과 마스크팩 챙겨주셨어요!

 

 

같은 날 찍은 전 후 사진 보여드릴게요!

 

 

어때요!?

전에도 이마가 막 좁아 보이거나 하진 않지만 정리가 안 된 느낌이라면

하고 나서는 이마가 살짝 더 넓어지고 둥그스름해진 느낌이랄까!?

 

이마라인이 약간 둥근 편이 아니라서 뭉툭한 느낌이 강했는데

하고 나서는 이마가 더 둥글어진 느낌이 있어요.

 

이번 헤어라인 왁싱도 대만족이네요~

 

처음에 했을 땐 이마랑 눈썹까지 다 했는데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는 것 같고

헤어라인만 정리해도 전보다 훨씬 시원해 보이고 예쁜 것 같아요!

 

 

3만 3천 원으로

또 5개월 버텨 볼게요!

 

제가 방문한 왁싱샵은

광주 수완지구에 위치한 모모 뷰티였습니다!

 

가실 거면 예약하고 가셔야 해요!

안그러면 오래 대기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 062-448-9900

 

 

좁은 이마 고민이신 분들

고민만 하지 마시고 가서 한번 직접 받아보는 거 추천할게요

머리 왁싱했다고 다시 머리가 안 자라는 거 아니니까

밑져야 본전으로 한번 해보세요~

 

 

 

리뷰 끝~^^

 

가시기전에 공감&댓글 잊지마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