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체험 리뷰(Experience Review)

[광주 왁싱샵 추천] 헤어라인 왁싱으로 좁은이마 탈출!

by Happybi 2020.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콩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 달 동안 고민했던 헤어라인 왁싱에 관련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실은 주변 지인들이 이마가 좀 좁은 것 같다고 하셔 가지고 몇 달 동안 고민을 했었거든요.(걱정인형)

 

그래서 실제로 재미 삼아 눈썹부터 헤어라인까지 자로 재기도 했는데

저는 4.2cm 정도 나오더라고요.

그 반면에 다른 분들은 5cm에서 5.5cm 정도였어요.

 

눈으로 보기에도 자로 재봐도 실제로도 좀 좁긴 좁았나 봐요(인정하기 싫음;;;)

 

그 좁은 이마 지금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그렇게 크게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공감 강요!)

그래도 어쨌든 여러 명이 말한 것도 있었고

자로 재서 눈으로 확인한 것도 있고 해서

긴 고민을 끝에 수완지구에 위치한 왁싱샵에 가게 되었어요.

 

 


수완지구모모뷰티왁싱

영업시간 : 10:00 ~ 23:30(연중무휴)

연락처: 062-448-9900


 

 

 

 

 

블로그에서 폭풍 서치한 결과 리뷰가 좋은 곳이 있더라고요

제가 다녀왔던 왁싱샵 참고하시라고 지도 붙였어요!

방문 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헤어라인 잘못했다가 폭망 한 글도 많이 봐서 정말 걱정이 많았어요!

 

워낙 쫄보라서.....(못생겨질까 봐...)

 

황비홍처럼 될까봐 겁나요..

 

잘못 왁싱했다가 이마가 너무 넓어져서 황비홍처럼 보이면 어떡해요..ㅠㅠ

이런 생각들에 사로잡히면서

왁싱을 하게 됩니다...

 

 

고민 끝에 왁싱샵에 가서 하게 되었고

왁싱 전후 비교 사진 보여드릴게요.

 

헤어라인 왁싱 전후

 

이렇게 왁싱샵에 가서 깔끔하게 왁싱을 했답니다! 이마만 봐도 차이가 확 나죠!?

 

 

헤어라인 왁싱 전 후 2

 

전체 얼굴 이미지도 미세하게 바뀌었어요!

 

전에는 이마가 살짝 네모난 모양이었다면 왁싱 후에는 동그랗게 깔끔하게 정리가 돼서 더 여성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원래 왁싱 자체는 그렇게 어려운 기술은 아니더라도 헤어라인을 어떻게 잡냐가 중요한 건데

원장님께서 왁싱하기 전에 머리띠로 고정하고 헤어라인을 잘 잡아주셔서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왁싱하고 나서 3주 후에 다시 오라고 하셨는데

저는 3주 후에도 갈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안 갔어요.

(개인차가 있으니 이건 참고만 하세요!^^)

 

2020년도 8월경에 했는데 4개월이 지난 지금도 잘 유지하고 있어요.

 

사진은 필터가 약간 들어가서 비교를 위한 영상도 같이 보여드릴게요!

 

헤어라인 왁싱 전(2020년 6월 19일)

 

 

헤어라인 왁싱 후(2020년 9월 7일)

 

현재(2020년 12월 14일)

 

 

 

 

저처럼 좁은 이마를 가진 사람들은 아래와 같은 고민 많이 했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레이저 제모를 할지 아니면 왁싱할지도 고민했는데

레이저 제모 잘 못 했다가는 다시는 돌이킬 수 없잖아요!?

저처럼 쫄보들은 왁싱을 먼저 해보시는 거 추천할게요!

얼굴 전체 이미지를 보고 헤어라인 레이저 제모하는 게 조금 더 안전하지 않을까요?

 

헤어라인 왁싱 후에 유의하실 점은

이마 쪽에 자극이 돼서 그런지 뾰루지 같은 게 많이 올라왔어요.

왁싱은 하고 나서 관리가 중요하니 인터넷에 검색하셔서 관리도 잘하시면

몇만 원으로 예쁜 이마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헤어라인 왁싱이 너무나 잘되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왕!! 추!! 천!!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 댓글 부탁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