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ife)/주간 오피스룩

[직장인 데일리룩-2] 주간 사무실 출근룩, 사무실 패션, 사무실 룩북, 오피스룩

by Happybi 2021. 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콩이 입니다.

 

지난 한 주간 입었던 옷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저희 엄마가 항상 때와 장소에 맞게 옷을 입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저는 성격도 좀 자유분방한 편이고

제가 생각하는 그 패션의 룰같은게 있어서

내가 입었을 때 예쁜게 가장 예쁜 거다 이렇게 생각하거든요!?

 

 

회사에서 옷에 크게 구애받지 않아서 편하게 입고 싶을 때는 좀 편하게 입고 가기고하고

미팅이 있거나 할 때만 조금 신경 써서 입는 편이에요~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 미팅은커녕 옆 사람 만나기도 힘들고

제 일만 열심히 하면 되니까 조금 캐주얼하게 다녔어요~

 

그리고 웬만한 부지런 사람 아닌 이상 다 저 정도 하고 다니지 않을까요?????

평범한 직장인인의

2주 차 출근룩 보여드릴게요~

 

솔직히 저보다 더 잘 입고 다니시는 킁킁이 선생님

그리고

센스가 남다른 우리 박이버 팀장님등

 

훨씬 더 나은 분들이 많은데

어차피 이런 건 재미로 하는 거니까는

가볍게 봐주세요~

 

 

월요일

저번이랑 같아요~

출근하기 싫어~~~~

대충 입고 가자 룩!

블로그 올려야지 하면서 양치하다가 생각나서 찍었어요!

저는 하나하나 세세하게 신경 써서 하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생각나면 그때그때마다....

화요일

이번 주는 위아래 색상을 동일하게 많이 입었어요

저는 위 아래 색상 뭐 맞추는 것도 모르고요

어떤 색이 어떤 색에 어울리는지도 몰라요

손에 대충 걸리는 거로 입고 나왔네요~

대충 사는 게 편해 룩

위에 맨투맨은 위메프에서 작년에 구입한 것 같은데

진짜 저렴하게 잘 샀는데~

위메프 짱

 

 

수요일

눈이 너무 많이 내려서 날이 추워서

내복까지 꼼꼼히 껴입었어요~

아래는 울 바지로 두꺼운 거로 챙겨 입어 봤어요

춥지만 나름 신경 쓴 건데.......

나름 신경 쓴 룩

 

 

 

목요일

양림동 놀러 가자 룩

이 옷을 양림동 갈 때도 입었거든요~

실은 겨울에 제주도 갈때 입으려고 산 건데

코로나로 다 취소해서

바닷가에서 입으려고 하늘색을 샀는데 못 입었네요

목이 많이 꺾였는데

이렇게 해야 그나마 봐줄만하길래 목좀 꺾어봤어요~

위에 하늘색 자켓은

생각보다 도톰해서 추운 겨울에 입기도 괜찮았어요

네이버 쇼핑에서 5만원대에 구입했는데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요!

 

 

금요일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겨울에 이 코트 참 잘 입었다니까요

보브에서 샀는데 한 10만 원대로 산 것 같아요.

매의 눈으로 좋은 옷 하나 건졌지 모예요~

브라운 컬러로 아무 옷에나 잘 어울려서 가끔씩 차려입고 싶을 때 위에 걸쳐 입고

또 허리끈이 있어서 코트가 라인도 잘 잡아주고 그러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따뜻해요>_<

 

 

마지막 사진에 발이 약간 왕발처럼 나왔는데

제 키는 163cm 구요~ 발 사이즈는 230이에요~

 

딱 적당하다고 생각하는데 가끔 옆에 키 큰 선생님들 보면 주눅 들기도 하고

좀 키가 커야지 뭘 입어도 예뻐 보이긴 하더라고요.

(자주는 아니고 가~~~~~끔씩이요)

 

이번 주는 패션 대결까지 못했네요~

그래도 한 월에 한 번씩은 하니까 혹시 하게 되면 사진 또 가지고 와볼게요!

 

그리고 주변에서 몇몇 분들이 양말을 어디서 샀냐고 물어봐서..

이게 예뻐서 물어본 건지,, 도대체 그런 걸 어디서 샀는지 그게 궁금해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양말 샀던 곳 링크 걸어둡니다.

양말도 패션의 일부라는 걸 알려준 건 패셔니 스타 제 동생 "콩글리쉬"가 알려줬네요~

 

https://shopping.naver.com/style/style/stores/100204952/products/4902327302?NaPm=ct%3Dkjseddmp%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cfe6198b1734c56bd35db9f5319bf49875ed9b22

 

5개1SET 키치 플라워 고양이 야자잎 패턴 중목양말

드레스빌앤샵

shopping.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sheepnhorse/products/4837574522?NaPm=ct%3Dkjseehsi%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cf559bf72588ae0064ebfeed3bf914c768aab29d

 

꽈베기 플라워 빈티지 여성패션양말 꽃무늬 포인트 레트로 레이스 중목양말 : 양앤말

사랑스런 여성양말 쇼핑몰 양앤말 꽈베기 플라워 빈티지 여성패션양말 꽃무늬 포인트 레트로 레이스 중목양말

smartstore.naver.com

이런 양말들 밖에서 사면 2,500원 하는 거 아시죠!?

 

이렇게 인터넷에서 사면 쿠폰 할인받고 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여러 종류의 양말을 살 수 있답니다!

 

저는 양말 살 때는 깔 별로 사요~

돌아가면서 위에 옷이랑 맞춰서 신으려고~

 

한 번씩 깔맞춤 에러가 나면

주변에서

"옷을 갈아입거나 양말을 벗던가"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패션은 자신감으로 이겨내는 거라 생각해요~

저는 늘 제 자리에서 잘 이겨내고 있답니다!!

 

평범하다고 남들과 똑같다고

예쁜 게 아니에요~

 

본인에게 잘 어울리고

본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게 제일 예쁜 거 아니겠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우셨길 바라면서 마칠게요!

 

가시기 전에 공감&댓글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