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비의 꿀팁박스(Danbi's Honey box)/쇼핑 꿀팁(Wise shopper)

[카카오톡 쇼핑]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똑똑하게 쇼핑하기!

by Happybi 2020.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콩이 입니다>_<

 

오늘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똑똑하게" 쇼핑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많이 이용하곤 했는데 카카오톡 쇼핑하기 탭에서

정말 저렴하게 산 것들이 많아서

공유할게요!

 

 

먼저,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해 주시고 "더보기"로 가주세요!

 

 

더보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메일, 캘린더, 서랍 등 이런 아이콘이 보이실 거예요!

그중에 쇼핑하기를 누릅니다.

 

 

 

 

쇼핑하기 누르시면 왼쪽 상단에 "톡딜" 탭이 보입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쇼핑을 시작~~

 

평소에 관심 있던 상품이 있는지 쭉 살펴봅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스크롤을 내려서
쭉 보시거나~~
검색해서 원하는 상품을 찾아주세요~

 

카카오톡 쇼핑하기



저는 스크롤을 내리면서
투스클리너를 찾았어요!

 

 

 

 

 

 

저는 교정을 해서 투스클리너를 선택해봤어요.

(집에 있는데... 욕심은 끝도 없는 거잖아요..?)

 

이렇게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면 "바로 구매" 또는 "톡딜가" 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톡딜가로 구매하기 전!!

 호갱인지 아닌지 한번 더 확인을 하셔야겠죠!?

네이버 검색을 해봅니다..

 

 

휴대용 구강 세척기가 이미 있어서 저 큼지막한 보랄 투스클리너 구강세정기를 담아볼 거예요.

금액이 대략 20만 원 중후반대로 보이네요.

 

 

 

그럼 톡딜가 35,900원을 눌러볼게요.

 

 

이렇게 톡딜가를 누르게 되면 "딜 참여하기" OR "딜 오픈하기"가 있어요.

딜 참여하기랑 딜 오픈하기 차이점은 적립 포인트가 다르고요. 

"딜 참여하기" 하면 오픈된 딜에 참여하는 거라 바로 구매가 가능하고

"딜 오픈하기"를 하면 다른 구매자가 나타나서 딜에 참여하기를 누르면 그때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성격이 좀 급해서 그냥 "딜 참여하기" 해볼게요

 

 

 

여러 명이 딜을 올려놨죠?

저는 그중 마음 내키는 대로 아무거나 딜 참여 하나를 눌러볼게요.

 

 

 

딜 참여를 선택하게 되면 이렇게 옵션을 선택하고 결제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저는 대 사이즈 투스클리너를 선택해 줬어요! 그거에 맞게 금액이 변동되었죠!?

그래도 네이버에서 찾은 것보다

훠~~~~~~~~~~월~~~~~~~~~~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죠!??

 

 

 

 

상품 금액 139,000원 바로 구매가에서 톡딜가 46,900원으로 구매 하기를 누르면

쇼핑하기 끝~~~^_^

투스클리너는 이미 있어서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그전에 톡딜로 피지제거기랑 워터 필링기, 칫솔, 퓨어 썸 샤워기 그리고 진동 마사지 건 등 폭딜을 통해서 샀는데

진동마사지 건은 진짜 진짜 아직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을만큼 좋았어요!!

특히, 엄마가 너무 좋아해서 마사지건은 진짜 톡딜가로 잘 산 것 같아요.

혹시 카카오톡 톡 딜에 "GOOD BUY" 스티커가 붙여있다면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때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면 더 좋잖아요!?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을 모르셨다면 이제 들어가서 한번 쭉 보시도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카카오톡에서 똑똑하게 쇼핑하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