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비의 꿀팁박스(Danbi's Honey box)/쇼핑 꿀팁(Wise shopper)

[네이버 쇼핑] 여성스러운 옷을 파는 온라인 쇼핑몰 추천

by Happybi 2020. 1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콩이 입니다.

 

제가 옷사는걸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서 진짜 저렴한 옷부터 비싼옷까지 많이 구매하는편이예요.

 

그래서 여러분들하고 온라인 쇼핑몰 리스트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저는 사무실에서 쪼금(?) 옷을 잘입고 젊고 예쁜 선생님하고 가끔 대결도 한답니다.

 

그 선생님은 저를 적수로 두지도 않는데...저 혼자 막 난리쳐요..그냥 이기고 싶어서...^^;;

 

옷을 막 잘입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평소 옷도 많이 사고

"365일 옷이 맨날 바뀐다..."

이런소리도 많이 듣고 그래서....... 그만큼 쌓인 능력치가 있으니까

여기서 한번 풀어보려구요...

 

그럼 제가 최근에 자주 가는 쇼핑몰 먼저 소개해드릴께요!!

 

 

No. 1. "온스타일"

 

여기 모델 언니 몸이 갸냘프고 길쭉길쭉하고 그래요...

키가 163cm 인 저하고는 차원이 다르죠!?

 

그래도

가격에 비해 옷도 괜찮고 이 쇼핑몰 옷을 입고 가면 괜찮다고 많이 들어서

추천합니다~^^

여성스러운 옷도 있고 캐쥬얼한 옷도 있어요.

근데 온스타일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조금 저렴한 가격대에서 골라서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최근에 치마바지 샀는데...가격대비 진짜 만족했거든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제가 산 치마바자는 16,800원에 구매했어요~

아직도 쇼핑몰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고 스토어찜하면 2,000원 추가 할인해서 구매하실수 있어요!

70,000원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이니까 그 점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아이보리랑 회색 구매해서 입고 다니는데
치마바지라서 너무 편하구요..

울 스커트라서 두께감도 있고 뒷밴딩으로 되어있어서 사이즈걱정 없이 입고 다니고 있네요!

 

 

 

* 온스타일 네이버 링크 : https://shopping.naver.com/style/style/stores/1000004359

 

온스타일 : 네이버쇼핑 스타일윈도

항상 감사드립니다❤️

shopping.naver.com

이런거 올리면 여기서 돈받고 하냐...광고 아니냐 하는데.....ㅋㅋ

저는 이제 시작한 블린이라서...그런거 하나 없이 그냥 제 개인적인 의견을 올리는 거예요!

No. 2. "로즐리"

가끔은 차려입고 싶어~

그럴때 이용하는 쇼핑몰이예요~ 이곳은 감히 드레스 맛집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저희 사무실 팀장님이 또 한 패션 하거든요...

저희 팀장님이 어느날 예쁜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오셨길래 어디서 사셨어요!? 물어보고 나서 찐팬이 되어버렸다죠!?

 

격식있는 자리나 회의 중요한 미팅이 있을때 찾으면 좋을 것 같은 로즐리 쇼핑몰 추천해요!

 

 

 

*로즐리 네이버쇼핑 링크 : http://smartstore.naver.com/dustyroze

 

ROZLEY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러블리 데이트룩 하객룩 1등 로즐리

smartstore.naver.com

위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여성스럽쥬~?

그리고 가격대가 다른 쇼핑몰에 비해 조금 더 있긴 하지만 가격대비 질이 너무 좋구요.

저는 몇년전에 산거 아직까지 입고 있어요! 사진이 있으면 좋은데 로즐리 원피스 입고 찍은 사진이 없어서 패스 할께요!

 

다른 예쁜 쇼핑몰도 많지만 제 개인의 취향이 녹아들어 있는 쇼핑몰 추천 이만 마칠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