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의 맛과 멋(Tasty Korea & Enjoy Korea)/먹거리(To Eat)

[동구 맛집] 계림동 제육볶음, 대패삼겹살 한식 맛집 삼시세끼

by Happybi 2023. 1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동구 계림동에 위치한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벌써 한 3~4차례 방문했었는데 3번은 제육볶음 먹었고 마지막에 방문했을 때 대패 삼겹살 먹었거든요.
 
광주 마사회 뒷건물에 위치한 한식당인데 사진으로만 봐도 찐 맛집인 게 느껴지실까요!?
 

 
 
마사회 바로 뒤편에 이렇게 노란 간판에 삼시세끼라고 큰 간판을 보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내부는 한 6 테이블 정도 앉을 수 있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한 12시쯤에 갔는데 그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발 디딜 틈도 없었어요~
마사회에서 나오시는 분들이 주변 식당에 많이 가는 것 같더라고요.
 
회전율이 좋아서 많이 기다리지 않고 금방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배고프다 보니까 반찬 다 나오고 나서 또 찍는다는 걸 깜박했네요~
 
대패삼겹살 시키면  이렇게 기름장이랑 상추 고추마늘 대패삼겹살 된장이 기본 세팅으로 나오고요.
그 외 기본찬이 나오는데 애호박무침, 해초나물, 김치, 오이소박이, 묵은지 등등이 나옵니다.

애호박 반찬 같은 경우에는 불맛도 나고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김치도 중국산 아니고 직접 담그신 김치를 내어 주세요.
그래서 대패 먹을 때 저는 같이 구워서 먹었답니다.

 
 
삼겹살 주문하시면 이렇게  숙주무침 같은 파채가 함께 나오는데 이 파채랑 함께 먹으면 진짜 더 맛있어요~
 
숙주에 대파 참기름 다진 마늘 고춧가루 넣은 파채인데 고소하면서 매콤하고 대패삼겹살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저는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또 추가로 달라고 해서 또 받았어요!
 

 
 
이렇게 상추에 파채 그리고 삼겹살 고추 된장까지 올려서 한쌈 해서 먹다 보니 대패삼겹 3~4인분은 먹은 것 같더라고요.
반찬도 너무 맛있고 김치도 맛있고 메인디쉬도 맛있고
정말 다 맛있었던 삼시 세 끼였습니다.



 메뉴는 제육볶음이랑 대패삼겹살 말고도
육계장, 닭곰탕, 청국장, 김치찌개,
떡국, 오리탕, 닭백숙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지난번에 먹었던 제육볶음 사진이 한 개 남아 있어 같이 올려봅니다.
제육볶음에서도 불맛이 나서 엄청 맛있어요~~
저는 대패삼겹살도 제육볶음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한식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재방문 의사 100000000프로입니다!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경양로 243번 길 8-5 1층
영업시간: 정확한 시간이 안 나와있는데 보통 11:00~20:00까지 하시는 것 같음(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주변 골목에 주차할 곳 있지만 복잡해서 저희는 도로변에 주차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