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비의 꿀팁박스(Danbi's Honey box)/블로그 운영

[어플추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REVU)

by Happybi 2020. 12.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콩이 입니다!

 

여러분 혹시 그거 아시나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

 

저도 블로그랑 시작하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연관검색에도 뜨고

다른 블로거분들 글 보면서 습득하게 되었는데

레뷰 설명 이미지

원래는 위블로 시작했다가 최근에 레뷰로 바뀌었다고 해요.

저는 원래 인스타그램에 빠져있어서 몇 년 동안 인스타그램만 했거든요~

그래서 종종 광고 협찬 메세지도 받기도 하고 그랬어요.

그래서 팔로워가 좀 있으면 협찬도 들어오는구나 싶었어요!

근데 글쎄 다른 블로그를 보다보면

"이 글은 000을 통해 서비스만을 제공받아 또는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이런 것들 많이 보셨잖아요.

 

이것도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 직접 캠페인에 신청하셔서

선정이 되면 저런 체험 리뷰를 작성할 수 있는 거거든요..

 

레뷰는 조금 귀찮긴 하지만 체험해 보고 싶은 제품이 있다던지 음식점이 있다던지

이런 곳에 신청을 해서 제가 몸소 체험하고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는데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신청은 한 40개 넘게 한 것 같은데 선정은 2개 정도 되었어요.

 

한번 선정되니까 신이 나서 내가 신청하면 되나 보다 하고

이것저것 더 신청해 놨는데

아직까지 큰 반응은 없어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보다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자가 더 많은데

레뷰는 네이버 블로그만 연동되게 되어 있어서

블로그로 신청한 것은 한 번도 된 적이 없어요!!

 

 

 

레뷰에 회원 가입하고 SNS랑 다 연동해 놓으면 이런 화면이 떠요

쭉 내려서 카테고리별로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본 뒤에 체험 신청을 누르고

결과를 기다리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지금 18건 정도 신청했다고 나오는데

실제로는 40건 이상 신청 했고 선정이 안된거는 자동으로 숫자가 빠지더라구요.

 

제가 주로 신청했던건 화장품이나 맛집리뷰 신청을 했거든요.

그런데 화장품은 조금 위험할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는게

내가 잘 아는 제품이면 이미 신청자가 많아서 선정되기가 조금 어렵고

잘 모르는 화장품일 경우 써봐야 하는데 얼굴에 테스트 하는 느낌이라

이게 선정이 되어서 받았는데

내가 테스하고 얼굴에 발랐는데 안좋았으면 거짓말을 해야하는건가...

참 이런부분들이 애매한 것 같아서

조금 비추천 하고 싶어요!

 

그래도 레뷰에 캠페인 신청해서 선정되면 아무래도 블로그 글을 쓸수 있는 컨텐츠가 제공이 되니까

저는 아직까지는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어요.

 

저도 아직 이 레뷰를 시작한게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면서 같이 한거라 경험이 많지는 않아요~

몇분들은 잡블로그 이야기 하시기도 하는데

이렇게 여러가지를 체험하다 보면 좋은 제품을 보는 눈도 생길거고

리뷰할때 더 객관적으로 글도 써질 것 같고

그래서 경험삼아 같이 시작해 봤어요!

제가 선정되서 등록한 리뷰는 총 1건 아직 리뷰못한거 1건

이렇게 17일 동안 총 2건 선정되었어요!

 

신청한다고 해서 다 되는 건 아니라서~~

관심있으시면 레뷰 어플 도전 추천드립니다!

 

광주는 지금 눈이 펑펑와서 눈의 왕국 같아요!

추운날 가족들과 친구들과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만 마칠께요!

 

레뷰도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더 해보고

좋은 정보 있으면 다시 올릴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