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비의 꿀팁박스(Danbi's Honey box)/쇼핑 꿀팁(Wise shopper)

[브랜드옷 저렴하게 구매하기] Posty 쇼핑몰 어플 소개

by Happybi 2023. 1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쇼핑 어플을 소개하려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제가 평소에 주로 사용하는 어플은
 
젝시믹스, 더블유컨셉, 23cm, 알리익스프레스, 11번가 등인데
 
주변 지인이 시아버님한테 선물하기 좋은 옷이 있다면서 네파 옷을 하나 보내주는 거예요!?
근데 보통 네파 옷이 몇십만 원대잖아요?? 근데 4만 원에서 5만 원대인 거예요!??
 
브랜드 옷 사려면 몇십만 원이고 너무 비싸잖아요... 그런데 시즌이 지난 상품이긴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브랜드의 새 옷을 장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한번 소개해드리려고요.
 
제가 직접 구매한 것은 아니고 지인이 직접 구매했고 실제로 질도 너무 괜찮고 일단 가격이 너무 괜찮잖아요!!
 

 
 
화면의 저 검정배경에 "Posty"라고 적힌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하고 어플에 로그인하시면 메인화면에서 여러 브랜드들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예시 보여드릴게요!
 

 
 
연말이고 해서 블프 특가로 핸드백이나 연말룩 BAG이나 주얼리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 하실 수 있고
 

 
또 이렇게 오늘의 PICK에서는 원래가격의 한 8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옷 목록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0123

 
 
브랜드 BEST 10개부터 주목할만한 신규 브랜드, 내가 좋아할 만한 브랜드 등을 카테고리별로 나눠서 볼 수 있고요.
 
지금 마침 또 이벤트 참여할 수 있는 게 있어서 보여드릴게요.
 

 
카카오톡으로 친구 초대해서 그 친구에서 초대코드랑 같이 보내줘서 가입하면 친구도 나도 5,000원씩 쿠폰 받을 수 있다니까 이것도 여러 명한테 보내서 쿠폰 모아서 할인에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
 
Posty 어플을 알고 있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지금 많이 공유해 주면 포인트 쌓여서 포인트로도 쇼핑도 가능하고 브랜드 옷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브랜드 옷 쇼핑은  포스티로 저렴하게!!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