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미용기기 리뷰(Beauty device Review)

[고데기 추천] 똥손 모이세요~언일전자 글램팜 판고데기(매직기), 미용실 고데기 추천 및 AS 방법까지!

by Happybi 2021. 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콩이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미용기기는 바로바로 언일전자 글램팜 매직기예요!

 

저는 처음에 그냥 일반 2~3만 원대의 고데기를 썼었어요~~

고데기가 뭐 얼마나 차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그렇게 비싼 건 쳐다도 안 봤거든요...

 

근데 어느 날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는데 물론 미용사 언니의 프로페셔널한 손길이 있었으니 더 잘된 것도 있었겠지만

쓱쓱 지나가기만 했는데도 머리가 덜 푸석거려 보이고 오히려 머릿결이 사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그래서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도대체 고데기 어떤 거 쓰냐고 물어봤어요!.

그때 알려주신 게 이 글램팜 고데기였거든요~

 

관심이 있다 보니 그 물건이 계속 보이더라고요.

미용실 여기저기 글램팜 고데기가 있길래

미용사들이 자주 쓰는 거면 좋은 건가 보다 하고 인터넷에 폭풍 서치 해봤죠~

 

최대한 비슷한 놈으로 구매하자 해서 폭풍 서치 했어요.

근데 기존에 쓰던 고데기와 다르게 가격대가 있긴 있더라고요.

 

성능이나 이런 건 미용실에서 받아봐서 믿을만하니까 구매하고 싶었는데

가격대 때문에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그래도 고데기 한번 사면 오래 쓴다고 생각하고 큰 맘먹고 구매했는데

저는 이걸.. 2017년도에 구매하고 2021년도인 최근에 고장 냈거든요!?

 

그때 산 것 후회하지 않아요!

진짜 대. 만. 족.

 

제 성격이 워낙 덤벙대고 잘 부수고 좀 칠칠맞고 물건 소중히 안 다루고 그래요.. 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얘는 한 3~4년을 저와 함께 보낸 거 보면 말 다한 거죠

미용사 언니가 말하기로는 관리만 잘하면 고장 날 일도 절대 없다고 하셨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고장 날 일이 많았어요.

 

선이 꼬여도 아랑곳하지 않고 그냥 쓰고

고데기 쓰다가 바닥에 엄청 떨치고

고데기 헤드가 부서져도 그냥 방치하고

그랬어요..

 

그랬더니 지지직 소리 나면서 상황이 점점 안 좋아지길래

AS도 맡겨서 수리받아 완전 새 거처럼 또 쓰고 있답니다!

 

몇 년 동안 저와 함께한 고데기에 대해서 쓰려니까 할 말이 많아지는데

일단 고데기 사용후기랑 AS 받은 후기 같이 보여드릴게요!

 

글램팜 사용 후기


글램팜 모델명: 터치 온 GP232

가격: 160,000원

성능

원터치 전원, 틸팅쿠션, 세라믹 코팅 발열판, 360도 스위블 코드(목이 휙휙 돌아가요),

2단계 온도 조절 가능(185도, 160도), 빠른 예열, 30초 이후 전원 차단

 

글램팜은 안 좋은 게 없어요..

가격 대비 정말 성능이 좋거든요.

 

먼저 제가 머리 손질하고 있는 영상 보여드릴 건데~

 

영상 보시기 전에 제 머리 상태를 알고 보셔야

더 와 닿으실 거예요!

 

저 같은 경우는 개복치라...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다 보니..

원형탈모로 좀 심하게 고생했어요!

 

머리가 많이 빠져서 아직도 머리를 기르고 있는 중인데

 중간중간 머리 길이가 다 달라요..

ㅠㅠ

 

그리고 제 머리카락 상태는.......

원형탈모 전에 잦은 염색, 펌, 매직으로 인해 극손상의 단계에 있답니다....

좀 심각하죠!?

 

그래서 미용실을 못 가니까 이런 미용기기가 정말 중요해요!!

 

제 상태 염두에 두시고 영상을 봐보세요~

잘 보이진 않겠지만 끝부분이 많이 상했어요

 

글램팜으로 머리 손질하는데 약 3분 걸렸어요..

영상을 빨리 돌리거나 하지 않고 정상 속도로 손질하는 것만 3분 정도 걸렸어요.

 

 

고데기 전후 사진이 있어야 와 닿잖아요.

 

영상 찍기 전에 사진 찍어두고 영상 찍고 나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고데기만 쑥쑥 지나갔을 뿐인데

그 차이 보이시나요!?

 

지저분했던 끝이 깔끔하게 정리되었어요~

머릿결도 훨씬 건강해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그것도 단 3분 만에~

 

조금 저렴한 고데기 쓰면 가끔 머리카락 걸리는 느낌 들기도 하잖아요.

글램팜은 그런 느낌 하나도 없어요.

그리고 전원도 너무 좋은 게

따로 스위치가 있는 게 아니고 판끼리 부딪히면 전원이 들어와요.

그리고 또 사용하지 않으면 알아서 전원이 차단돼서

저같이 깜빡이들을 위한 최상의 고데기라고 말하고 싶어요!

 

 

저 지금 3년 꼬박 썼는데 160,000원으로 구매한 거면

한 달에 4,400원 꼴이잖아요.

 

그 정도 투자할만한 고데기라 이 말이죠!

 

고데기 쓰는 게 어려운 분들이나

머리 손상이 걱정되는 분들은

진짜 이 글램팜 고데기 써보세요~

 

가격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고민하지 말고

머리에 투자한다고 생각하고 고데기 구매하셔도 됩니다!

글램팜 짱~♥

 

 

 

 

 

글램팜 AS 방법


고데기 설명하면서 보셨죠!?

 

가격이 16만 원대라서 고장 났다고 버리고 새로 사기엔 금액대가 조금 있는 편이잖아요.

저는 수리해서 쓰기로 했어요!

 

수리하는 방법도 간단해요!

 

1. 언일전자 홈페이지 접속

http://www.glampalm.co.kr/

 

글램팜 - Glampalm

 

www.glampalm.co.kr

2. A/S 센터 연락

연락처: 1688-4763

상담시간: 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3. A/S 접수 및 안내 문자 수령

 

4. 제품 고장 증상 메모 동봉하여 A/S센터에 발송

- 전기에서 지지직 소리 나고

- 고데기 윗부분이 파손되었음

본인 이름, 연락처, 고장 내용 간단하게 작성해서

고데기와 함께 회사로 보냅니다~

 

5. 유상 수리비 납부

수리비가 나올 경우, 따로 연락이 와요.

저는 전화를 못 받아서 수리비 납부하라는 메시지 받았어요.

6. 수리된 고데기 택배 수령

수리비 납부 후에 바로 발송 처리됩니다.

 

 

저는 전원 케이블이랑, 바디 교체해서

총 50,000원 들었어요.

 

수리비가 조금 들었어도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왜?

 

수리하고 나서 거의 새것처럼 왔거든요!

 

 

언일전자 A/S센터는 상담도 빠르고 수리도 상당히 빨리해서 보내주세요.

 

고장 났다고 버리지 마시고 수리 맡겨서 새것처럼 쓰세요~

 

그럼 이만 뿅!

 

 

 

 

 

728x90
반응형

댓글